최종편집 2024-04-19 19:38 (금)
지역공동체의 현명한 눈과 지혜로운 입이 되어 주시길…
상태바
지역공동체의 현명한 눈과 지혜로운 입이 되어 주시길…
  • 승인 2020.08.15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처제주 창간 6주년 축하메시지】

 ‘컬처제주’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제주도민의 삶과 문화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보이시며 지역 현안을 살펴 오신 안창흡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께도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의 어려움 속에서 많은 것들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현실을 직시하면서 새로운 꿈과 비전을 들려 줄 수 있는 언론에 제주도민의 눈과 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마을공동체의 역량 구축', ‘문화예술의 향유’, ‘소통과 사회통합의 확산’을 기치로 내걸고 있는 ‘컬처제주’를 바라보는 제주 지역사회의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제주의 삶과 문화, 그리고 제주의 내일을 담아내는 커다란 그릇이 되어주시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뉴스를 통해 희망과 소통의 공간을 열어가고자 하는 ‘컬처제주’의 노력은, 민선 7기 제주시정의 운영 방향과 상통하는 부분입니다.

 민선 7기 제주시정은 ‘소통으로 여는 행복 제주시’를 기틀로 삼아, ‘소통하는 행정’,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행정’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한편, 코로나19의 역경 극복에 총력을 기울이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컬처제주’가 지역공동체의 현명한 눈과 지혜로운 입이 되어 주기를 바라며, 민선 7기 제주시정의 출발에도 많은 힘을 보태어 주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컬처제주’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