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5:51 (목)
청정 제주의 미(美)를 세계화 한다!
상태바
청정 제주의 미(美)를 세계화 한다!
  • 승인 2019.10.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4일, 2019 제주화장품산업 육성 심포지엄 개최
제주가치 활용 제주화장품산업의 기회와 가능성 모색

 

 청정 제주 화장품산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한 ‘제주화장품산업 육성 심포지엄’이 열린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테크노파크(원장 허영호)는 제주 화장품산업의 세계적 경쟁력 확보를 위해 오는 11월 4일, 메종글래드 제주호텔에서 ‘2019 제주화장품산업 육성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2019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와 함께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은 국내외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인과 관련 전문가들을 초청해 글로벌 시장 흐름과 제주화장품 개발을 연계한 발전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글로벌 화장품 시장 현황 및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주)LG생활건강 이계춘 부문장이 LG생활건강 ‘후’ 브랜드의 성공사례와 함께 글로벌 화장품 산업 동향과 시장진출 방안에 대해 발표한다. 이어 소셜네트워크코리아 최규문 대표가 유튜브 시대 타깃 마케팅 전략과 노하우를 발표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주)대봉엘에스 오태헌 소장이 ‘제주화장품 연구개발 현황 및 전망’을 중심으로 제주화장품 소재 연구개발 현황과 전망을 소개한다. 또한 제주 화장품산업 육성 인프라 구축과 관련해 화장품원료산업화지원센터, 아열대미생물산업화지원센터, (사)제주산학융합원에 대한 소개, 그리고 맞춤형 화장품 기술개발 등 제주 화장품산업의 성장을 위한 기반시설과 기술환경에 대한 설명이 이뤄진다.

 제주테크노파크는 이를 통해 제주화장품의 한 차원 더 높은 성장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심포지엄은 산업통상자원부,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테크노파크 바이오융합센터, (사)제주산학융합원이 주관하고 있다. 또한 (사)제주화장품기업협회, (사)제주화장품인증기업협회, ㈜누리커뮤니케이션이 후원한다.

 자세한 문의는 제주테크노파크 바이오융합센터 화장품사업팀(064-720-2358)으로 연락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