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9:38 (금)
'제주특별자치도 공동상표 제주마씸' 모집공고
상태바
'제주특별자치도 공동상표 제주마씸' 모집공고
  • 승인 2019.10.20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흥원, 11월 8일까지 공동상표 '제주마씸' 참여기업 모집
도내 소재 업력1년 이상, 제품출시 1년이상 중소기업 대상

 제주특별자치도와 경제통상진흥원(원장 문관영)은 제주도내 소재 기업을 대상으로 ‘공동상표 제주마씸’ 참여업체를 신규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0월 25일부터 11월 8일까지이며, 도내 소재의 기업 중 업력 1년이상, 제품출시 1년 이상 제품은 중소기업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공동상표 제주마씸’은 제주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수․축․임산물 및 동 가공제품에 대해 브랜드를 부여하는 제도로 제주마씸 브랜드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해 기업 신인도를 높이고, 제품 품질을 담보할 수 있도록 선정하는 사업이다.

 공동상표 제주마씸의 강점은 중소기업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분야에 집중된 지원프로그램에서 찾아볼수 있다. 공동상표 제주마씸 브랜드 사용권 부여는 물론 ▲품질검사비 지원 ▲ HACCP 교육 등을 통해 판로개척, 매출확대를 지원하고 있다는 점이다.

 공동상표 제주마씸을 사용하고자 하는 업체에서는 진흥원 홈페이지(www.jba.or.kr)에서 신청방법, 구비서류 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선정 절차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문관영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장은 “사업성을 보유하고 자금력 부족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소재 우수 중소기업들이 공동상표 제주마씸이라는 브랜드를 활용해 판로개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중소기업이 체계적인 지원 프로그램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인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