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년의 슬기로운 생활 코로나 위기극복 에너지”
상태바
“제주청년의 슬기로운 생활 코로나 위기극복 에너지”
  • 승인 2020.09.1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道, '심心쉼,한' 랜선 공모전 개최…23일까지 신청 접수

 제주특별자치도는 코로나19 시대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청년의 일상을 공유하기 위한 ‘심心쉼,한 랜선 공모전’에 참가할 작품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하고 있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20 제주청년의 날’의 사전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속 쉼에 대한 생각을 청년들이 함께 공유하며 새로운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심心쉼,한 랜선 공모전’은 청년 그림 랜선 공모전과 청년 쉼토피아 프로젝트 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도내 청년(만19~39세)이라면 누구나 온라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청년 그림 랜선 공모전은 2020 제주청년의 날 행사 슬로건인 '심心쉼,해(마음에 쉼)'를 주제로 청년들의 쉬는 모습을 표현한 그림이라면 장르(손그림, 일러스트, 디자인, 회화 등)에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은 네이버 양식(http://naver.me/xCf7hXGn)으로 제출하면 된다.

 또한, 청년 쉼토피아 프로젝트는 자신만의 쉬는 방법이나, 쉬는 공간에 대해 사진과 설명을 덧붙여 개인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제주청년의날 #청년쉼토피아프로젝트)를 달아 게시한 후 네이버 양식(http://naver.me/GDE2C3Bo)으로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분야별로 별도의 심사를 거쳐 각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4명을 선정한다.

 그림공모전은 최우수 50만원, 우수 30만원, 장려 10만원 상당, 그리고 쉼토피아 프로젝트는 최우수 30만원, 우수 15만원, 장려 10만원의 제주사랑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그림 공모전 참가작품은 행사 웹페이지를 통해 전시될 예정이다.

 현대성 도 기획조정실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청년들이 마음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일상에 힘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