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프로젝트' 내년 첫 방송, 투수→예비아빠 류현진 최초 공개
상태바
'류현진 프로젝트' 내년 첫 방송, 투수→예비아빠 류현진 최초 공개
  • 승인 2019.11.2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메이저리거 류현진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tvN 특집 다큐멘터리 '류현진 프로젝트'(가제)가 내년 상반기 방송된다. '류현진 프로젝트'는 메이저리거 류현진, 그리고 인간 류현진 등 지금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모습을 생생히 기록한 tvN 특집 다큐멘터리다.

 본 다큐멘터리에서는 MLB 에이스로 올라서기까지 류현진이 거쳐 온 성장과 도전의 과정을 그려낸다. 메이저리그 진출 7년 차에 접어들며 마침내 스스로의 가치를 증명한 류현진. 치열한 그곳에서 2019 메이저리그 방어율 1위, 아시아인 최초 사이영상 1위 표 획득 등 세계가 주목하는 타이틀을획득하기까지 과정을 다룬다.

 그리고 모두의 이목이 주목되고 있는 류현진의 초대형 FA 과정 역시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메이저리거로서 또 한 번의 전환점을 앞두고 있는 류현진. 그간 공개된 적 없는 메이저리그의 스토브 리그(프로 야구의 한 시즌이 끝나고 계약 갱신이나 트레이드가 이루어지는 기간) 과정을 밀착취재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청자들이 늘 궁금해하는 류현진의 일상도 공개된다. 항상 류현진에게 붙는 최초, 1위 등 화려한 수식어가 아닌 아들이자 남편이며 곧 예비 아빠가 될 류현진의 모습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특히 배지현 아나운서와의 알콩달콩 신혼일기가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평소에도 귀여운 케미를 뽐내기로 유명하다고. 이듬해 예비 아빠가 될 야구장 밖 그의 모습이 가감 없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 지금의 류현진이 있게 해준 조력자들의 이야기를 통해 야구선수 류현진의 이야기를 더욱 입체적으로 전한다. 친정 구단 한화, 정신적 지주 야구계 선배들, 영원한 버팀목인 가족들의 헌신과 사랑 등이 함께 그려질 전망이다.

 '류현진 프로젝트' 제작진은 "류현진 선수의 인간적인 매력에 제작진 모두가 팬이 됐다. FA 계약, 예비 아빠 등 류현진 선수 인생에 여러 터닝 포인트를 맞이한 시점이다. 중요한 시점에 누가 되지 않으면서도 류현진 선수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류현진 선수 다큐멘터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류현진 프로젝트'는 내년 상반기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