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35 (토)
서귀포예술의전당 방방곡곡 문화공감 선정 사업
상태바
서귀포예술의전당 방방곡곡 문화공감 선정 사업
  • 승인 2020.11.1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오페라단 초청 오페라 ‘사랑의 묘약’ 공연

 서귀포예술의전당은 11월 26일 저녁 7시 30분, 국립오페라단 초청 ‘사랑의 묘약’ 오페라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지원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국공립우수단체 선정 사업“에 응모해 사업비를 지원받았다.

 오페라 ’사랑의 묘약‘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작곡가 도니제티가 1832년 탄생시킨 걸작으로, 시골청년 네모리노가 돌팔이 약장수에게 속아 싸구려 포도주를 사랑의 묘약이라 믿고 마신 후 우여곡절 끝에 사랑하는 여인 아디나와 이루어지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린 작품이다.

 지휘 권성준, 연주에 코리아쿱오케스트라가 호흡을 맞췄으며 쉽고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도록 연출자 이의주의 해설도 곁들인다. 남자 주인공 ‘네모리노' 역에는 테너 김훈, 여자 주인공 ‘아디나'역은 소프라노 오신영, 돌팔이 약장수 '둘카마라'역은 베이스 최공석 등이 맡아 풍성하게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서귀포예술의전당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해 문화예술에 접근이 취약한 소외계층과 일반 관람객을 포함해 210석 좌석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무료이며 8세 이상 입장할 수 있다. 일반 관람객은 11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서귀포시 E-티켓에서 선착순 예약발권 가능하다.

 또한, 공연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관람객을 위해 온라인 실황중계를 서귀포시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송출한다.

 서귀포예술의전당 관계자는“국립오페라단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내 최고의 오페라단”이라면서 시민들이 오페라 최고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문의: 서귀포예술의전당 760-3365.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