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16:50 (목)
올겨울, 한라산으로 겨울여행을 떠나야 하는 이유!
상태바
올겨울, 한라산으로 겨울여행을 떠나야 하는 이유!
  • 승인 2019.12.1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2020 제주윈터페스티벌 개최
12월 21일~2020년 1월 19일, 어리목광장서

 겨울,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과 도민들이 한라산의 대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겨울 체험 이벤트가 개최된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겨울철에도 즐길 수 있는 제주관광 콘텐츠로서 겨울에 더 아름다운 한라산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체험 행사인 제주윈터페스티벌을 한라산 어리목 일대에서 개최한다. 제주윈터페스티벌은 12월 21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30일간 일정으로 오전10시부터 오후4시까지 진행된다.

 한라산 어리목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눈썰매 △유로번지 △동계스포츠(컬링) 체험존 △원더랜드/허스키눈썰매/제주 포토존 등의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준비돼 있다.

 공사는 지난 제주윈터페스티벌에서 방문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눈썰매 외에 유로번지 체험(트램플린 위에서 몸에 안전장치와 줄을 달고 점프하는 체험 장비)을 새롭게 추가했다. 하늘 위로 높이 점프해서 한라산 설경을 즐기는 유로번지 체험은 이번 행사에서 하나의 묘미일 것이다.

 또한, 올해 행사장에는 많은 포토존을 조성해 함께 온 가족·친구·연인 등이 사진촬영을 하며 제주의 예쁜 겨울 추억을 담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는 폭설 등 기상악화 및 현장 상황에 따라 행사가 미운영될 수 있으니 제주윈터페스티벌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제주관광정보센터(740-6000)를 통해 매일 운영여부를 고지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윈터페스티벌에 참가하기 전에 반드시 행사 개최 여부의 사전 확인을 당부드리며, 행사장 인근 주차공간이 넓지 않으니 가급적 대중교통(240번 버스)을 이용하시길 바란다”며 “아울러 한라산국립공원은 절대보전지역이기에 쓰레기는 되가져 가시는 등 환경보호에 협조를 부탁드린다. 공사는 겨울철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 및 도민들이 동계 제주관광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끼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콘텐츠 개발 및 다양화에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020 제주윈터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행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주윈터페스티벌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ejuwinterfestival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