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00:12 (목)
“도내 다양한 소식을 전할 청년들을 찾습니다”
상태바
“도내 다양한 소식을 전할 청년들을 찾습니다”
  • 승인 2021.02.1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청년센터 공식 서포터즈 ‘제주청년재주꾼 3기’ 모집 시작

 제주청년센터는 오는 2월 26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제주청년재주꾼 3기’에 참여할 청년을 모집한다.

 제주청년재주꾼 3기는 3월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간 ▲제주청년센터 사업 ▲제주청년 관련 공간 ▲제주청년센터 참여 청년·활동가 등 3개 분야의 영상 콘텐츠 제작 및 온·오프라인 홍보, 청년행사 기획 등 다양한 활동을 맡게 된다.

 제주청년재주꾼 3기로 선발된 청년에게는 영상 촬영·편집 역량강화교육 및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되며, 활동기간 종료 시 수료증이 수여된다.

 모집대상은 제주에 거주하거나 제주지역에서 활동하는 만 19세 이상 만 39세 이하 청년으로 제주청년센터 홈페이지(www.jejuyouth.com)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제주청년센터 관계자는 “도내 지원사업은 물론 다양한 정보를 청년 및 도민들에게 전해줄 수 있는 열정적인 많은 청년들이 제주청년센터 공식 서포터즈 ‘제주청년재주꾼 3기’에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제주청년센터는 코로나19 예방 홍보에도 적극 동참하는 등 청년 및 도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을 위해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청년센터는 청년들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청년들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청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