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웹툰캠퍼스, 하계방학 맞이 웹툰 교육
상태바
제주웹툰캠퍼스, 하계방학 맞이 웹툰 교육
  • 승인 2021.07.1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포만화 그리기 대회(온라인), 웹툰으로 떠나는 썸머베케이션(오프라인) 수강생 모집

 제주특별자치도와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은 하계방학을 맞이하는 초등학생 및 중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웹툰 교육 과정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만화영상진흥원에서 후원하는 제주웹툰캠퍼스 운영사업의 일환으로 시행되는 이번 교육은 학기 중 학업 병행으로 참여하기 힘들었던 초·중학생들에게 웹툰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7월 28일에 시행하는 ‘공포만화 그리기 대회’는 화상회의 플랫폼 ZOOM을 이용한 대회 콘셉트의 온라인 교육으로, 우수 교육생들에게는 제주에서 활동하는 만화가 소노수정의 출간 만화 등 상품도 지급해 참여 학생들의 흥미와 재미를 이끌 예정이다.

 오는 8월 9일부터 13일까지 운영되는 ‘웹툰으로 떠나는 썸머베케이션’은 오전 초등반, 오후 중등반으로 나누어 연령대별 맞춤형 웹툰 교육을 진행하며, 평소 만화 분야에 관심이 많았던 학생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코로나19에 대비해 교육장소 아크릴 가림막 설치 및 자리 이격을 위한 띄어앉기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어느 때 보다 소독, 방역 등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할 예정이다.

 수강을 희망하는 도내 초등학생 및 중학생은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http://www.ofjeju.kr) 또는 제주웹툰캠퍼스(http://webtoonjeju.kr) 누리집에서 수강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MJJUNG@ofjeju.kr)로 보내면 된다. 수강신청서가 접수되는 순서대로 수강이 확정된다.

 * 문의 :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제주웹툰캠퍼스 ☎766-07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