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35 (토)
제주한의약연구원,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 발전 유공’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수상
상태바
제주한의약연구원,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 발전 유공’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수상
  • 승인 2021.07.30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한의약연구원(원장 송민호)은 최근 행정안전부로부 ‘2020년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 발전 유공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는 전국 414개 출자·출연기관을 대상으로 경영실적 개선과 사회적가치 확산 등 정책 준수 우수기관을 평가했으며, 제주한의약연구원은 제주특별자치도 13개 기관 중 유일하게 표창을 수상했다.

 제주한의약연구원은 한의약산업 미래가치 창출, 지속가능 경영 체계 구축, 도민 행복 한의복지 실현을 전략으로 설정해 효과적인 인사제도와 효율적인 재무·예산 편성 체계 운영을 모색해 경영 효율화 기반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그 결과 제주특별자치도 13개 기관 중 전년대비 종합점수 상승 폭이 가장 높은 기관으로 평가된 것이 이번 표창을 받은 배경으로 보고 있다.

 제주한의약연구원 송민호 원장은 “이번 표창 수상은 그동안 직원들이 지역기업 지원과 산업육성을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해 온 성과이며, 앞으로도 이에 안주하지 않고, 지역기업을 위한 전략 연구개발과 사업화 모델 발굴에 힘써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고, 도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