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9:32 (금)
돌문화공원, SNS 이벤트 활용 홍보마케팅 강화
상태바
돌문화공원, SNS 이벤트 활용 홍보마케팅 강화
  • 승인 2021.08.2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존 10경·느린 우체통 인증샷·숏폼 영상챌린지 등 행사 운영

 제주돌문화공원관리사무소(소장 좌재봉)는 MZ세대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통한 홍보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돌문화공원관리소는 현재 4개의 SNS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앞으로 우리 돌문화 친구’ 이벤트는 제주돌문화공원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에 ‘팔로우/좋아요’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텀블러를 지급하고 ‘느린 우체통 인증샷’은 관람객들이 느린 우체통을 찾아 SNS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텀블러 또는 방역마스크를 지급한다.

 또, ‘웨딩촬영 신혼부부와 함께해요’는 돌문화공원에서 웨딩 촬영 시 무료입장 및 SNS 사진 업로드 시 텀블러를 지급하며 ‘숏폼, 영상 챌린지’ 이벤트는 돌문화공원을 숏폼 영상에 담아서 업로드하면 기념품을 지급하고, 우수 콘텐츠 제작자는 돌문화공원의 ‘돌따랑 사람따랑 서포터즈’로 위촉하게 된다.

 돌문화공원관리소는 그동안 유료관람객 확대를 위해 ▲돌문화공원 포토존 10景 ▲해바라기 포토존 ▲개관 15주년 함께 축하하고 15(싶어)!! ▲노오란 해바라기를 찾아라 ▲초성퀴즈 ▲천생연분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관광객 수가 전년 대비 7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디카시 공모전과 야외전시장 디자인 공모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10월부터 운영 예정인 전기셔틀카가 본격 운영되면 더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좌재봉 돌문화공원관리소장은 “SNS를 통해 돌문화공원의 아름다운 사진과 동영상 자료를 업로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미래 잠재 관람객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