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24 (금)
“명동로 거리공연, 온라인에서도 즐기세요”
상태바
“명동로 거리공연, 온라인에서도 즐기세요”
  • 승인 2021.09.29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방동상가번영회, 거리공연 온라인 홍보영상 제공

 정방동상가번영회(회장 김현구)는 지난 7월부터 진행된 명동로 거리 공연을 서귀포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영상을 공개했다.

 명동로 거리공연은 서귀포 지역 중심 상권이자 서귀포 대표 문화·상업거리인 명동로에서 악기연주, 노래 등 버스킹 공연을 통해 정방동을 찾는 관광객과 지역주민들에게 특색있는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정방동상가번영회에서 주관해 지난 2019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거리공연이다.

 올해 거리공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명동로 거리를 가득 채운 음악과 공연으로나마 위안을 주기 위해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저녁 7시에 계획되었으나, 지난 8월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 격상으로 인해 약 한달간 개최하지 못하다 최근 다시 진행하기 시작했다.

 이에 거리공연을 현장에 오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든지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한 달간 진행된 공연을 짧은 홍보 영상으로 담아 매월 말일에 유튜브 채널(#서귀포 정방동, #서귀포 명동로, #정방동상가번영회 로 검색)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김현구 정방동상가번영회장은 “명동로 거리공연은 지역 상인들이 중심이 되어 명동로를 찾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해 지친 시민들에게 위안을 주고 또한 이로 인해 침체된 지역 상권을 활성화시키기 이해 기획된 프로그램인 만큼, 어려운 코로나 시기에 준비한 온라인 공연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