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6:02 (금)
도의회 농수축경제위원회 현길호 위원장, 도농업인단체협의회 감사패 받아
상태바
도의회 농수축경제위원회 현길호 위원장, 도농업인단체협의회 감사패 받아
  • 승인 2021.11.1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농수축경제위원회 현길호 위원장(조천읍,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11월 11일, 서귀포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된 ‘제26회 농업인의 날 제주특별자치도기념대회’에서 ‘제주특별자치도농업인단체협의회장 감사패’를 받았다.

 올해로 26회째를 맞는 농업인의 날 제주특별자치도기념대회는 농업‧농촌의 공익적 가치 확산으로 지속가능한 미래 제주를 실현하고 농업인단체와 유관기관과의 소통을 강화해 농업‧농촌의 활력을 유도하기 위해 지난 1996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날 제주특별자치도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김덕문)가 주관하고 도내 농업인단체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농축산분야에 헌신하고 지역발전 공적을 인정받아 선정된 농업인 표창 수상자들과 함께 농업인단체의 육성과 활성화 등에 기여한 공로을 인정받아 ‘제주특별자치도농업인단체협의회장 감사패’를 수여받게 되었다.

 현길호 의원은 제주특별자치도농업인단체협의회장 감사패를 받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고, “FTA, RCEP 등으로 농산물 개방이 가속화되는 국면에 제주농업이 나아갈 미래 지향적 실행방안을 제시하고 실질적 이행을 위해 노력하며 실효성 있는 성과가 도출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면서 “앞으로도 도의회 농수축경제위원회 위원장으로서 맡은 바 역할과 책임에 한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