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2:15 (금)
〔신년사〕한승태 한국병원 원장,“제주도민이 가장 믿고 먼저 선택하는 병원”
상태바
〔신년사〕한승태 한국병원 원장,“제주도민이 가장 믿고 먼저 선택하는 병원”
  • 승인 2022.01.04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승태 한국병원 원장.
▲ 한승태 한국병원 원장.

 지난 한 해 도민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혜인의료재단 한국병원은 새 경영진의 취임 후“제주도민이 가장 믿고 먼저 선택하는 병원”을 만들자는 일념으로 병원 구성원과 함께 최선을 다했고, 큰 성취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새해에도 한국병원은 비전2025의 달성을 위해 함께 실행해야 할 전략과제들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그 중에서 우선적으로 추진할 중점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관절척추센터·뇌센터·고혈압당뇨센터 등 전문센터별 우수 의료진을 적극 초빙 및 홍보하여 특정 질환에 있어서는 도민들이 해당 의료진을 믿고 찾을 수 있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둘째, 더욱 고도화된 성과급 체계를 통해 구성원들의 동기 부여 유도와 보상 제도를 강화하여 직원 모두가 자긍심을 갖고 일할 수 있는 병원을 만들겠습니다.

 셋째, 무엇보다 새 병원 전략을 구체화할 것이며, 이와 병행해 현재 위치에서 병원의 적정 규모를 확보하고 인프라와 경쟁력을 갖출 방안도 동시에 추진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가장 먼저 병동 등 진료 시설 개선을 위한 공사를 시작하여 연 초 마무리할 계획입니다.

 도민 여러분의 관심 속에서 한국병원은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습니다. 올해부터는 명실상부 도내 최고의 운영 시스템과 진료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 모든 것에 앞서 가장 중요한 것은 환자분들과 고객들의 소중함입니다. 병원도, 병원의 모든 구성원도 환자가 있어 존재합니다. 이를 가슴 깊이 되새기며 고객 여러분께서 한국병원에 기꺼이 건강을 맡길 수 있는 믿음을 드리도록 병원의 모든 것을 점검하겠습니다. 환자와 구성원이 함께 행복한 병원을 만들어 가는 데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에도 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화목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