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9:38 (금)
“이번 블랙데이는 ‘혼짜’하는 날!”
상태바
“이번 블랙데이는 ‘혼짜’하는 날!”
  • 승인 2022.04.1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단 하루 솔로 라이프 응원 ‘올블랙데이’ 세트 출시
흑우와 대하 튀김 곁들인 유니 짜장면, 탐라에일 대표 포터 맥주로 구성된 1인 세트 마련
▲ 제주신화월드 중화전문요리 '성화정', 단 하루 솔로 라이프 응원 ‘올블랙데이’ 세트 출시.
▲ 제주신화월드 중화전문요리 '성화정', 4월 14일 단 하루 솔로 라이프 응원 ‘올블랙데이’ 세트 출시.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 5월 14일 로즈데이 등 상반기에 커플들을 위한 기념일 행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제주신화월드가 4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솔로들을 위한 특별한 날로 지정했다.

 이번 블랙데이 단 하루 동안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클럽하우스에 위치한 중화요리 전문점 ‘성화정’에서 화려한 솔로 라이프를 응원하는 ‘올블랙데이’ 세트를 제공한다.

 ‘올블랙데이’ 세트는 제주 흑우 유니 짜장면과 탐라에일의 ‘한라 까마귀 포터’ 맥주로 구성된다. 이번 세트의 주인공이 되는 짜장면은 다진 야채와 제주 흑우를 볶아낸 유니 간짜장으로 만들었다는 것이 특징이며, 10미 크기의 대하 튀김이 고명으로 올라가 든든한 한끼 식사로 제격이다. 탐라에일의 포터 라인을 대표하는 ‘한라 까마귀 포터’는 다크 초콜릿의 풍미가 진하게 전해지는 수제 맥주로, 유니 짜장면과 페어링했을 때 바디감이 풍부한 조합을 이룬다.

 ‘올블랙데이’ 세트는 14일 런치 및 디너로 주문할 수 있으며, 이날 하루만 특별가 1만9천800원(정상가 2만4천원)에 제공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혼행, 혼밥족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제주신화월드는 솔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해 드리고 싶었다”며 “혼자여도 괜찮으니 이번 블랙데이에는 ‘성화정’과 함께 마음 편히 짜장면 한 그릇과 맥주 한잔 즐기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2018년 3월에 공식 개장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중 하나다.

 제주신화월드는 총 2,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수려한 절경으로 유명한 제주 안덕면에 위치해 제주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제주도에만 존재한다고 알려진 천혜의 용암숲인 곶자왈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