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24 (금)
“제주 봄 바다의 모든 진미를 한 곳에서 만나다!”
상태바
“제주 봄 바다의 모든 진미를 한 곳에서 만나다!”
  • 승인 2022.04.14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봄 제철 해산물의 향연 ‘피셔맨스 키친’ 선보여
제주 해산물 30여 종 총망라, 활어회부터 다양한 즉석요리까지 제공
볼락·달고기·바다장어 청증 등 일상에서 접하기 어려운 생선요리도 마련

 [2022년 4월 14일]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오는 6월 16일까지 제주 봄 바다의 진미를 한껏 누릴 수 있는 ‘피셔맨스 키친(Fisherman’s Kitchen)’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신화월드의 그랜드 뷔페 ‘랜딩다이닝’에서 맛볼 수 있으며, 참돔, 도다리, 숭어, 제주 볼락, 달고기 등 제주 앞바다에서 잡히는 어종을 총망라한 해산물 30여 종을 가장 신선한 상태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직접 손질한 활어를 회로 제공하는 ‘오늘의 생선’은 물론, 봄 제철 별미로 알려진 제주 볼락으로 만든 찜 요리, 달고기 깐풍기 및 피쉬앤칩스, 허브 버터에 가볍게 구워내 풍미와 식감을 극대화한 돌문어 구이 등 전문 셰프들이 현장에서 즉석 요리를 선보이는 라이브 스테이션도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봄철 보양식으로 최고의 인기를 달리는 바다장어를 중국 전통 요리법인 청증찜으로도 맛 볼 수 있다. 청증은 단일 재료만 사용해 양념 없이 소금으로 간을 한 후 소량의 국물을 넣어 찌는 요리법으로, 바다장어 본연의 맛에 집중할 수 있는 프리미엄 요리로 통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 바다가 선물하는 해산물의 진수성찬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향유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아무리 제주라도 이렇게 다양한 봄 제철 해산물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 흔치 않은 만큼 프로모션 기간 놓치지 말고 꼭 방문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규 프로모션 메뉴 외에도 ‘랜딩다이닝’을 찾는 고객들은 세계 각국의 요리법으로 이국적인 맛을 선사하는 고메 음식들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이용 가격은 성인 11만8천원, 소인 6만5천원이다.

 지난 2018년 3월에 공식 개장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중 하나다.

 제주신화월드는 총 2,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수려한 절경으로 유명한 제주 안덕면에 위치해 제주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제주도에만 존재한다고 알려진 천혜의 용암숲인 곶자왈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