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9:38 (금)
“어린이가 주인공이 되는 제주신화월드로 오세요!”
상태바
“어린이가 주인공이 되는 제주신화월드로 오세요!”
  • 승인 2022.04.28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 프로그램 풍성
빵 만들기, 참여형 퍼레이드 등 어린이 전용 프로그램 마련
생소한 ‘팔진탕면’, ‘주파이판’ 등 가족 외식을 빛내줄 중화요리 진미 프로모션도 준비
▲ 제주 신화월드 신화 액티비티.
▲ 제주 신화월드 신화 액티비티.

 본격적인 초여름을 알리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온 가족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모션들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특히, 유난히 공휴일이 없었던 4월이 막을 내리고 모처럼 평일에 찾아온 어린이날을 기대하고 있는 가족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어린이 프로그램들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신화 액티비티, 어린이들이 집에서 접하기 어려운 ‘오가닉 브레드’ 만들기

 제주신화월드를 방문하는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신화 액티비티’에 ‘오가닉 브레드’ 만들기 체험이 신설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밀가루와 설탕 대신 햄프씨드, 무화과, 아몬드 등 천연 견과류로 유기농 빵을 만드는 쿠킹 클래스로, 어린이들이 건강한 빵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재료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신화 액티비티’에서 준비한 유기농 빵 레시피는 어린이들이 평소 집에서 접하기 어려운 방식인 만큼,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마스콧.
▲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마스콧.

 ‘오가닉 브레드’ 프로그램은 5월 한달간 매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생후 48개월부터 13세까지 참가 가능하다. 참가 비용은 1인당 4만원, 제주신화월드의 멤버십 프로그램 ‘신화리워드’에 가입하면 ‘신화 액티비티’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퍼레이드

 5월 4일부터 8일까지 신화테마파크에서는 어린이들을 특별한 주인공으로 모시는 퍼레이드 행사가 진행된다. 이 기간 매일 오후 2시 30분부터 진행되는 퍼레이드에서 어린이들이 왕자, 공주 코스튬을 입고 신화테마파크 마스콧들과 함께 행진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참여 어린이들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퍼레이드 시작 전 마스콧들과 호흡을 맞출 수 있는 간단한 안무를 익히는 시간도 갖는다.

 5월 한정 기간 동안 홈메이드 중화요리의 진수를 선보이는 성화정에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생소한 ‘팔진탕면’과 ‘주파이판’ 메뉴를 약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팔진탕면`은 전복, 해삼, 새우, 관자, 우등심, 송이버섯, 참소라, 갑오징어 등 산과 들, 그리고 바다의 진귀한 재료 8가지로 볶아내는 요리로, 여름철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는 메뉴다. ‘주파이판’은 대만식 돈가스 덮밥의 일종으로, 제주 흑돼지 등심을 튀겨 그 위에 성화정 특제 첨면장(중국식 된장) 소스와 채소볶음을 곁들인 요리다.

▲ 제주신화월드 성화정 프로모션.
▲ 제주신화월드 성화정 프로모션.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성화정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팔진탕면’과 ‘주파이판’을 각각 2만3천원, 2만원에 즐길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사회적거리두기가 공교롭게도 가정의 달 직전에 종료되어 많은 가족 여행객들이 오랜만에 가족 행사를 계획하고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제주신화월드는 어린이들을 위한 놀거리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도 풍성하게 준비하고 있으니 5월에는 제주신화월드와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8년 3월에 공식 개장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중 하나다.

 제주신화월드는 총 2,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수려한 절경으로 유명한 제주 안덕면에 위치해 제주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제주도에만 존재한다고 알려진 천혜의 용암숲인 곶자왈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