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9:28 (금)
‘제주시을’ 부상일! 사전투표일 앞두고 제주시청 앞에서 총력유세!
상태바
‘제주시을’ 부상일! 사전투표일 앞두고 제주시청 앞에서 총력유세!
  • 승인 2022.05.26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의원 보궐선거 제주시 을 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부상일 후보는 5월 26일 오후 6시부터 제주시청 앞에서 총력유세전을 펼쳤다

 사전투표일을 하루 앞두고 이뤄진 이날 제주시청앞 총력유세에는 국민의힘 제주도당 김영진위원장이 찬조연설로 국민의힘에 힘을 실어줄 것을 호소했다. 이어서 구좌읍 평대리에서 3대에 걸쳐 해녀로 물질하고 있는 고려진(37세)씨는 갈옷차림으로 연단에 올라 제주 해녀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보이는 기호 2번 부상일 후보에 대한 지지 찬조연설로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날 총력유세에서는 지난 16일 병역 의무를 마치고 전역한 아들 부원빈씨와 딸 부예빈양이 찬조연설자로 나서 눈길을 끌기도 했으며 장녀인 부예빈씨는 과거 선거의 과정에서 철없이 굴었던 것을 언급하며 눈시울을 붉혀 지지자들의 탄식을 자아내게 했다.

 지지자들의 박수와 연호 속에 유세차량 연단에 오른 부상일 후보는 “민주당이 후보를 내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민주당의 몰표로 우리 제주의 미래를 책임질 사람을 뽑고 있는 것은 아닌지 우리 각성해야 한다. 이번 선거는 더불어민주당의 김한규 후보와 저의 승부가 아닌 20년간 독식해 온 민주당을 심판하는 선거”라고 정의하며, “듣지도 보지도 못한 후보를 내리 꽂을 수 있는 민주당의 오만함을 심판해주셔야 된다”고 상대 후보와 더불어민주당을 직격했다.

 부 후보는 “민주당은 제주에 대해서는 초보 운전도 되지 못하는 사람을 제주에 공천했다. 제가 14년이라는 시간 하루에 2시간만 공부해도 14년이면 1만 시간이 넘는다. 세상에는 ‘1만시간의 법칙’이 있다.어떤 일을 하려면 적어도 1만 시간은 준비해야 한다. 여러분께 국민의힘 기호 2번 부상일를 뽑아달라고 말씀드리는 저의 자신감, 여러분께 실망시켜드리지 않겠다고 말씀드린 저의 말에 대한 신뢰, 이것은 제가 준비해온 시간에 축적되어 있다” 며 1만시간의 법칙을 넘어서는 준비된 후보임을 강조했다.

 부상일 후보는 27일이 사전투표일임을 의식하고 “투표율이 높을수록 우리가 승리한다. 그 이유는 더불어민주당에 얼마 안 되는 묻지마 투표 그 얼마 안 되는 묻지마 투표가 투표율이 낮을수록 힘을 발휘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혹여라도 사전투표를 할 수 있는 상황이라면 사전투표율을 많이 올려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투표하는 민주당 일부 지지세력들의 그 영향력을 축소시켜 주시라”고 호소하며 사전투표를 독려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