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18:57 (목)
‘제주시 을’ 김한규 후보, “'구석구석 유세', 시민 만나는 소중한 시간”
상태바
‘제주시 을’ 김한규 후보, “'구석구석 유세', 시민 만나는 소중한 시간”
  • 승인 2022.05.30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더 구석구석 골목길 유세’ 진행…31일 0시부터 선거구 전체 일주
▲ 김한규 후보가 5월 30일, '더 구석구석 골목길 유세'를 이어가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시 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김한규 후보가 5월 30일, 더 구석구석 골목길 유세를 이어가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한규 후보는 이날 아라동과 이도지구 일대를 돌며 지역 현안을 듣고 해결 방안 마련을 약속했다.

 김한규 후보는 “지난 19일 0시 공식 선거운동 시작과 동시에 제주시청을 돌며 시민 한 분의 목소리라도 더 듣고, 더 만나기 위해 ‘더 구석구석 골목길 유세’를 시작했다”며 “유세차를 타고, 걸어서 골목을 다니는 동안 다리는 피멍이 들고 퉁퉁 부었지만 시민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 김한규 후보의 '더 구석구석 유세'는 농로를 따라 이어지기도 했다.

 이어 “그동안 골목 구석구석에서 만난 시민들의 고충과 바람을 들으며 정치하기로 마음먹었던 때가 떠올랐다”며 “내 친구들, 가족, 이웃을 위한 정치, 내 삶을 바꾸고 여러분 삶을 바꾸는 정치, 사랑하는 제주도와 도민을 위한 정치 생각에 하루하루가 진심으로 행복하고 가슴이 뛴다”고 강조했다.

 김한규 후보는 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0시부터 지역구 전체를 도는 밤샘 유세를 한다. 구좌읍 종달리에서 시작해 동(洞)지역까지 선거구 곳곳을 누빈다는 계획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