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6:38 (목)
“더 살기 좋은 제주, 함께 이뤄냅시다”
상태바
“더 살기 좋은 제주, 함께 이뤄냅시다”
  • 승인 2022.05.3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을’ 김한규 국회의원 후보, 31일 선거 운동 종료 메시지〔전문〕
“과분한 사랑 젊고 새로운 정치, 유능한 정치로 보답”
▲ 김한규 국회의원 후보.
▲ 김한규 국회의원 후보.

  ▶ “과분한 사랑 젊고 새로운 정치, 유능한 정치로 보답”

 짧은 선거운동 기간 동안 만나뵌 제주도민 덕분에, 정치의 소중한 의미를 깨닫고 다시금 제가 해야 할 일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그동안 제주북초, 제주중, 대기고 동창들부터 사랑하는 가족들, 이웃들과 함께 제주의 미래를 얘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것만으로도 눈물겹게 감사합니다.

 선거운동을 하면서 더 큰 확신이 생겼습니다. 제가 사랑하는 제주에서 우리 도민들을 위해 정치를 하고 싶다는 강렬한 열망이 생겼습니다. 제주도민들을 위해 제 경험과 역량을 모두 바치겠다는 다짐이 섰습니다.

 제주도민 여러분, 제가 지금까지 받은 과분한 사랑을 이제 제주도민 여러분께 젊고 새로운 정치, 유능한 정치로 보답하겠습니다.

 제가 선거 기간 약속드린 △원도심 활성화, △기초학력 보장, △환경보전기여금 도입, △택배비 절감, △농어민 지원 확대, △양질의 청년 일자리 확보, 꼭 해내겠습니다.

 제주가 지금까지 저 김한규를 키워주셨습니다. 이제 여러분께서 써주십시오. 우리 도민들의 삶의 질을 올리기 위해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십시오. 분명한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동안 함께 고생하신 제주의 모든 후보님들, 선거운동원과 지지자들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더 살기 좋은 제주를 위한 여러분들의 꿈, 함께 이루어 냅시다. 감사합니다.

2022년 5월 31일

제주시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더불어민주당 후보 김한규 드림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