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5:51 (목)
더불어민주당 도당, “더 낮은 자세로 살펴 도민 기대 부응”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도당, “더 낮은 자세로 살펴 도민 기대 부응”
  • 승인 2022.06.0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당선대위 2일 해단식…송재호‧위성곤‧문대림‧오영훈‧김한규 참석
“제주도민‧유권자에 막중한 책임감”…창렬사‧호국원‧평과공원 등 참배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은 6월 2일, 도당 회의실에서 선거대책위원회 해단식을 갖고 더 낮은 자세로 도민을 섬겨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다짐했다.

 해단식에는 송재호 총괄상임선대위원장(제주도당 위원장)과 위성곤‧문대림 상임선대위원장을 오영훈 제주도지사 당선인, 김한규 제주시을 국회의원 당선인, 제주도의원 당선인 등이 함께했다.

 송재호 총괄상임선대위원장은 “힘든 상황에서도 우리를 지지해준 제주도민들과 유권자들을 생각하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도민들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위성곤 위원장은 “민주당이 제주를 온전히 책임질 수 있도록 도민들이 선택해줬다”며 “책임감을 갖고 4년을 열심히 뛰어 도민통합을 이루고 도민들에게 사랑받는 민주당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문대림 위원장은 “당선자들과 함께 건강한 제주, 도민대통합 시대를 힘 있게 열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오영훈 당선인은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도민들의 목소리를 더 듣고, 약속한 것을 지켜나가겠다”며 “도정 운영 과정에서는 소통을 강화하면서 도민에게 이익이 되는 방향이 무엇인지를 판단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김한규 당선인은 “적은 격차로나마 이길 수 있었던 것은 지역 선배 정치인들이 그동안 보여준 성과 때문”이라며 “선배들께 누가 되지 않도록 제 성과가 4년 후 여기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당선인들은 제주시 조천읍 창렬사, 제주호국원, 제주4‧3평화공원 등을 찾아 참배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