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9:38 (금)
“제주신화월드에 누구랑 가고 싶어? ”
상태바
“제주신화월드에 누구랑 가고 싶어? ”
  • 승인 2022.06.15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맞춤형 여행’ 최고 성지 등극
4개 객실 타입 활용, 맞춤형 숙소로 최적지 평판
엄마와의 여행은 호캉스 아닌 스캉스, 럭셔리 ‘메리어트 리조트’
혼자이면 더 좋아, 나를 위한 선물은 ‘랜딩 리조트’
가족 여행 맞춤형 최적지는 ‘신화 리조트’
미니홈피 사진첩 친구들은 모여라 ‘서머셋’으로
▲ 메리어트, 모실 수영장.
▲ 메리어트, 모실 수영장.

 여행은 누구와 어디서 무엇을 하는지에 따라 숙소를 예약하기 마련이고, 그 숙소는 곧 여행의 추억을 가져다 줄 수 있는지 여부를 좌우한다. 따라서 여행지의 숙소 선택은 여행의 질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인이 아닐 수 없다

 국내 최대 복합 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가 코로나 19 엔데믹과 본격적인 휴가철에 맞춰 여행객들을 위한 맞춤형 호텔을 제안하고 나섰다. 제주신화월드는 메리어트관, 랜딩관, 신화관 그리고 서머셋 등 4개의 호텔로 나눠져 있어 객실 타입이 다양한 장점을 활용,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숙소로 얼마든지 부응할 수 있다.

▲ 메리어트, 프리미어 스위트룸.
▲ 메리어트, 프리미어 스위트룸.

 엄마와의 여행은 호캉스 아닌 스캉스, 럭셔리 ‘메리어트 리조트’

 세계적인 명성의 인터네셔널 체인 호텔인 메리어트리조트 디럭스 스위트룸은 엄마와 딸의 스캉스를 위한 최적의 장소다. 일반객실보다 2배 넓은 객실 공간에 안락한 거실과 편안한 침실이 제공돼 모녀간 즐거운 추억을 쌓기에는 최고의 객실이다.

 성산 일출봉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메리어트 모실 수영장에서 함께 물놀이도 즐겨보고, 잠자기 아쉬운 밤 메리어트 투숙객에게만 무료로 제공되는 미니바를 털어 엄마와 도란도란 즐거운 시간을 남겨도 보자. 호캉스의 꽃이 조식 뷔페라면 스캉스의 꽃은 룸서비스이다. 매일 아침 가족의 식사를 책임지는 엄마에게 메리어트 인룸다이닝 조식 서비스를 선물 해 보는 것도 뜻 깊은 일이다.

▲ 랜딩 디럭스 룸.
▲ 랜딩 디럭스 룸.

 혼자이면 더 좋아, 나를 위한 선물은 ‘랜딩 리조트’

 코로나 19 엔데믹으로 여행객들이 서서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혼행족’이 올해 여행업계의 핵심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한 조사에 따르면 한국 Z 세대 여행객의 30%가 혼자 여행하고 싶다고 답할 정도로 혼행족은 지난해부터 이어져온 여행 트렌드로, 올해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깔끔하고 안전한 5성급을 원하지만 혼행족에게는 호텔 비용이 다소 부담스럽다. 그런 혼행족에게 랜딩리조트를 추천한다. 랜딩리조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호텔 서비스를 누릴 있는 곳으로 많은 여행자들에게 이미 정평이 나있다.

 ‘제주선 더블랙’은 혼행족에게 힘든 미션인 흑돼지 먹기를 단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다. 1℃ 저온에서 192시간 동안 습식 숙성한 ‘제주선 더블랙’의 흑돼지는 육즙이 풍부하고 고기는 부드럽다. ‘제주선 더블랙’은 철판을 중심으로 둘러진 바형태의 좌석이라, 셰프의 현란한 손놀림으로 흑돼지를 구워내는 스킬을 볼 수 있는 재미가 있어 혼자여도 절대 심심하지 않다.

 제주신화월드의 ‘S Bar’에는 제주 수제 맥주 브루어리 ‘탐라에일’과 합작으로 개발한 ’JSW 페일에일’과 ‘JSW 바이젠’이 있다. 이 두 맥주는 제주신화월드의 시그니처 크레프트 생맥주로 부드러운 탄산감과 실키한 목넘김이 일품이라 가볍게 혼맥 하기에 딱이다.

▲ 신화, 주니어 스위트.
▲ 신화, 주니어 스위트.

 가족 여행 맞춤형 최적지로는 ‘신화 리조트’

 가족 여행객들에게는 단연코 신화 리조트의 디럭스 패밀리 트윈을 추천한다. 디럭스 패밀리 트윈은 여유로운 공간에 퀸 베드와 싱글 베드가 비치돼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투숙객 전용 풀장인 사계절 온수 ‘스카이풀’은 제주 남서부의 풍광과 신화워터파크가 한눈에 보여 최고의 뷰를 가진 수영장으로도 인기가 높다. 뿐만 아니라 신화 리조트 투숙객들만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스카이풀을 통해 신화워터파크 무료 입장이 가능해 물놀이를 좋아하는 어린이가 있는 가족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신화 리조트 바로 앞에는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놀이터와 미니 미로정원도 있다. 그런가하면 상쾌한 숲내음을 맡을 수 있는 신화 코트야드의 산책 길에서는 제주 나무와 꽃, 그리고 새와 나비를 통해 제주의 자연과 교감할 수 있다.

▲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패밀리 스위트.
▲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패밀리 스위트.

 미니홈피 사진첩 친구들은 모여라 ‘서머셋’으로

 오랜 친구들이나 동창들과의 추억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서머셋이 제격이다. 일반 호텔 객실의 서너배에 달하는 154㎡의 넓은 공간에 침실 3개와 욕실 2개 그리고 풀옵션 주방을 갖춘 서머셋 주방에는 대형냉장고, 오븐, 와인셀러, 식기세척기, 세탁기 등 프리미엄 스마트 가전 등이 풀옵션으로 장착해 홈파티를 즐기기에 최고의 장소이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저녁부터 시작된다. 프라이빗한 다이닝 공간에 둘러 앉아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의 못다한 대화로 하얗게 밤을 지새우기에는 최고의 장소이다. 담소를 나누다 출출하면 간단한 요리를 해 먹어도 되니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이렇게 추억의 사진첩 폴더는 하나가 더 추가된다.

 2018년 3월에 공식 개장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중 하나다.

 제주신화월드는 총 2,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수려한 절경으로 유명한 제주 안덕면에 위치해 제주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제주도에만 존재한다고 알려진 천혜의 용암숲인 곶자왈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