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6:38 (목)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여름맞이 특별 메뉴 개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여름맞이 특별 메뉴 개발 프로모션 진행
  • 승인 2022.06.1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1일까지, ‘석쇠 불고기 콩국수’, ‘제주 치즈 라자냐’ 선보여
▲ 석쇠 불고기 콩국수.
▲ 여름맞이 프로모션 메뉴 '석쇠 불고기 콩국수'.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직무대행 : 신평섭, 이하 ICC JEJU) 레스토랑 델리지아(Delizia)가 여름맞이 프로모션 메뉴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 사람들의 입맛을 돋우기 위해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 메뉴는 '석쇠 불고기 콩국수'와 '제주 치즈 라자냐'이다.

 첫 번째 특선메뉴 '석쇠 불고기 콩국수'는 대표적인 블랙푸드로 유명한 검은콩, 서리태 등을 갈아 만든 콩국수에 직화로 초벌해 볶은 불고기를 곁들였다. 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시원한 한상 차림으로 양질의 단백질, 지방뿐만 아니라 안토시아닌과 이소플라본이 풍부한 건강 식품이다.

 라자냐(lasagna)는 이탈리아 파스타 요리 중 하나로, 직사각형 모양의 파스타 면을 라구 알라 볼로네제, 베사멜소스, 파르미지아노 치즈 등의 속재료와 함께 겹겹이 번갈아 쌓아 올리고 오븐에 구워 만든다.

▲ 여름맞이 프로모션 메뉴 '제주 치즈 라자냐'
▲ 여름맞이 프로모션 메뉴 '제주 치즈 라자냐'

 두 번째 특선메뉴인 '제주 치즈 라자냐'는 청청 제주에서 자란 소의 원유로 제주축협에서 생산한 치즈에 우 민지와 제주에서 키운 채소를 갈아 만든 토마토 라구 소스를 사용했다.

▲ICC JEJU 레스토랑 델리지아 전경.
▲ICC JEJU 레스토랑 델리지아 전경.

 레스토랑 델리지아는 ICC JEJU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 레스토랑으로, 매 시즌 제주의 자연에서 나고 자란 먹거리를 활용한 프로모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프로모션 메뉴 외에도 제주다움을 가득 담은 상설 뷔페와 다양한 양식, 한식 메뉴들도 함께 선보이고 있으며, 넓은 공간으로 단체 이용이 용이하다.

▲ICC JEJU 레스토랑 델리지아 상설 뷔페.
▲ICC JEJU 레스토랑 델리지아 상설 뷔페.

 평일, 주말 구분 없이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한데, 점심 상설 뷔페의 경우 11시 30분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휴무일이 있어 방문 전 확인이 필요하다.

 레스토랑 델리지아의 예약 및 휴무일, 이용 문의는 전화(064-738-6400) 또는 홈페이지(www.iccjeju.co.kr)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