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6:38 (목)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농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 실시
상태바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농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 실시
  • 승인 2022.06.30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어려운 이웃들에게 꾸러미 1,000상자 전달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 제주본부(본부장 고창균)는 지난 6월 29일, 위성곤 국회의원과 함께 도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1,000상자를 나눠주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고창균 본부장과 위성곤 국회의원은 사과, 감자, 양파 등 총 13종의 우리 농산물로 구성된 꾸러미를 도내 12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으며, 전달된 꾸러미는 각 시설을 통해 도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배송될 계획이다.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이 후원하고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가 주관하는 ‘사랑의 우리 농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는 농산물 소비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잇는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추진됐다.

 고창균 본부장은 “물가 상승으로 식재료 구입에 부담을 느끼는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꾸러미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농업·농촌의 부흥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 많은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우리농업지키기 운동본부는 2006년 설립 이후로 우리 농업·농촌의 발전과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농촌 어르신 장수사진 무료촬영, 농촌지역 다문화 가정지원, 김장김치 나눔행사 등을 수행하며 농촌사회 공헌활동을 다양하게 전개해 나가고 있다.

▲ 사진 왼쪽부터 위성곤 국회의원, 고창균 본부장, 김성화 서귀포시장애인부모회 부회장, 김보성 서귀포시행복나눔푸드마켓 센터장, 강영아 행복드림비전센터 대표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