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2:53 (목)
제주아트센터,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함께하는 ‘10월 문화가 있는 날’ 운영
상태바
제주아트센터,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함께하는 ‘10월 문화가 있는 날’ 운영
  • 승인 2022.10.1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아트센터(소장 김영기)는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제주팝스 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을 10월 25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에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제주팝스오케스트라 그리고 제주의 음악가들이 참여해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뮤지컬 넘버를 선보여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제주지역 음악가로는 소프라노 이채영, 테너 박태진, 바리톤 전성민, 보컬 장진형 그리고 해설에는 그레이스 조가 참여한다.

 최정원은 ‘사랑의 찬가’, 뮤지컬 '맘마미아' 중 ‘The Winner Takes It All’, 뮤지컬 '페임' 중 ‘Fame’등을 연주할 예정이며, 이외 ‘지금 이 순간(지킬 앤 하이드)’, ‘데스노트(데스노트)’, ‘황금별(모차르트)’, ‘Never Enough(위대한 쇼맨)’, ‘나를 태워라(이순신)’, ‘레베카(레베카)’ 등의 뮤지컬 넘버가 연주된다.

 뮤지컬 배우 최정원은 1989년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로 데뷔해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브로드웨이 42번가', '그리스', '렌트', '지킬 앤 하이드', '마틸다', '시카고' 등 다수의 굵직한 작품에 이름을 올린 데뷔 34년차의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다.

 제주팝스오케스트라는 2002년에 창단해 기존의 정형화된 오케스트라의 이미지를 벗어나 관객에게 좀 더 쉽고 편안하게 다가가고자 노력하는 전문음악단체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지정좌석제로 관람을 희망하는 관객은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티켓 예약은 10월 13일 오후 2시부터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1인 4매까지 가능하다.(문의 064-728-1509, www.jejusi.go.kr/acenter/index.do)

 제주아트센터는 “올해 문화가 있는 날 기획프로그램 ‘제주하모니’를 운영 중에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제주시민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