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5:51 (목)
우리가 만드는 양성평등 제주!
상태바
우리가 만드는 양성평등 제주!
  • 승인 2019.07.0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가족 분야 2020년 연구과제 아이디어 공모

 

 제주여성가족연구원(원장 이은희)은 도민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책 활용도가 높은 체감형 연구과제를 발굴하기 위해 도민을 대상으로 ‘2020년 제주여성가족연구원 연구과제’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일․가정 양립,성 주류화,여성의 대표성 제고,민선7기 여성․가족 정책등 현안들을 살펴보고, 도민들의 다양한 생각들을 모아 양성 평등한 사회로 가기 위한 공감대 확산을 위한 것이다

 공모 기간은 6월 20일부터 7월 25일까지이고, 참여자격은 여성․가족분야 관심 있는 도민, 여성․가족 유관기관 등 누구나 가능하다.

 공모 분야는 여성․가족 분야의 효율적인 정책을 개발하기 위한 연구과제로, 제주 여성의 삶과 역사 재조명을 위한 기초 연구 과제를 비롯해 여성 일자리 창출·고용의 질 개선·창업 분야 정책 연구 과제, 돌봄과 아동․청소년 복지 및 일․가정 양립 확산을 위한 정책 연구 과제 등 다양한 양성평등 연구과제들이다.

 참여방법은 제주여성가족연구원 홈페이지(www.jewfri.kr) 공지사항 및 팝업창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이메일(jewfri@jewfri.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정책연구실(064-710-4978)로 문의 가능하며, 제안된 연구과제는 내부 심사를 통해 소정의 상품(상품권)이 지급된다.

 이은희 제주여성가족연구원 원장은 "여성가족 정책의 효율적인 개발을 위해서는 도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하면서, "양성 평등한 제주사회를 실현하기 위한 도민들의 좋은 생각들이 모일 수 있도록 이번 공모에 많은 분들의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