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07:19 (목)
道-제주드림타워, 제주화장품인증제도 함께 알린다
상태바
道-제주드림타워, 제주화장품인증제도 함께 알린다
  • 승인 2022.11.2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부터 드림타워 투숙객·쇼핑몰 고객 대상 마스크팩 제공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테크노파크는 제주화장품인증제도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도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드림타워’ 고객을 대상으로 홍보용 마스크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3~4층에 위치한 한 컬렉션(HAN Colleciton) K-패션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드림타워 1,600개 전 객실에 비치되는 주간 소식지를 통해 제주화장품인증제도를 홍보하고 이와 함께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마스크팩 5,000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공되는 마스크팩은 제주의 맑은 물과 제주산 청정 원료(제주감귤, 제주마유, 녹차 등)를 함유한 제품으로, 제주테크노파크(바이오융합센터)에서 제주화장품인증제도 홍보를 위해 생산했다.

 제주도는 제주 화장품의 우수성과 신뢰성을 확보해 청정 제주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지난 2016년 4월부터 제주화장품인증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제주화장품인증제도란 ▲제주산 원물을 사용한 원료 함량 10%(씻어내는 제품 5%) 이상 함유 ▲제주 물을 이용한 정제수 사용 ▲플라스틱 비즈, LPG 분사제, 파라벤 무첨가 ▲친환경 소재로 만든 용기 및 포장재 사용 ▲전 공정 제주 소재 공장에서 생산한 제품에 대해 제주특별자치도지사가 증명해주는 공식 인증제도이다.

 제주도는 지난해 제주항공과 함께 가정의 달 및 추석 입도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주인증화장품 홍보를 진행해 왔다.

 제주인증화장품은 도내 면세점 및 온라인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제주공항 면세점 내 제주화장품 판매장 외 4개 면세점과 제주인증화장품 온라인몰(www.cosmejeju.com), 제주공항 면세점 온라인몰(www.jdcdutyfree.com/jeju.htm)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김창세 제주도 미래전략국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수출규제 등으로 도내 화장품 기업들이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12월 초에는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제주 화장품의 인지도와 판로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5일부터 드림타워 투숙객·쇼핑몰 고객 대상 마스크팩 제공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