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5:51 (목)
제주신화월드에 펼쳐지는 ‘엔드리스 윈터 스토리’
상태바
제주신화월드에 펼쳐지는 ‘엔드리스 윈터 스토리’
  • 승인 2022.12.03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벽한 겨울 옷으로 갈아 입은 제주신화월드에서 추억 한 페이지 장식하세요”
겨울 숲속을 옮겨놓은 듯한 크리스마스 테마공간 선봬
저녁 해가 지면 시작되는 라이팅쇼, 주말이면 불꽃놀이와 라이브 공연까지 눈과 귀를 즐겁게 할 풍성한 윈터 홀리데이 이벤트 마련
▲ 높이 7m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지난 11월 25일부터 완벽한 겨울 옷으로 갈아입고 ‘엔드리스 윈터 스토리’와 함께 고객들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케하는 대형 트리의 ‘화이트 윈터 가든’과 리조트 곳곳에 배치된 포근한 동물친구들의 ‘애니멀 윈터 피크닉’, 라이브 공연으로 물들어가는 ‘더 로맨틱’, 그리고 눈 내리는 밤하늘에 펼쳐지는 화려한 빛의 향연 ‘원더라이트’는 여행객들에게 추억의 한 페이지를 선물이다.

 높이 7m로 제작된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희망하는 마음을 담아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테라스 야외 공간에 설치 됐다. 이 트리는 LED로 제작된 겨울 동물들과 어우러져 마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케하는 동화 속 겨울 숲 속의 테마 공간으로 변신해 이곳을 찾는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 호텔 로비 및 신화테마파크 등 리조트 이곳저곳에 설치된 포근한 동물 친구들의 ‘애니멀 윈터 피크닉’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좋은 볼거리를 제공하며 벌써부터 포토존의 명소로 자리매김되고 있다.

▲ 애니멀 윈터 피크닉.
▲ 애니멀 윈터 피크닉.

 

 한편 제주신화월드에서는 ‘엔드리스 윈터 스토리’의 하이라이트인 ‘더 로맨틱’ 라이브 공연을 엠라운지에서 갖는다. 공연 시간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하루에 두 번, 오후 8시 30 부터 9시, 9시 30부터 10시까지이다. 엠라운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이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밤을 로맨틱한 분위기로 연출하는 원더라이트는 매일 저녁 7시부터 신화스퀘어서 진행된다. 신화테마파크 대표 캐릭터인 윙클이 ‘잃어버린 원더라이트를 찾아라’라는 컨셉으로 간단한 율동과 함께 시작되는 원더라이트는 크리스마스 캐롤과 더불어 눈 내리는 밤하늘에 펼쳐지는 화려한 빛 라이팅 쇼다.

 밤하늘에 아름답게 수놓는 화려한 불꽃놀이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8시 10분부터 약 5분간 진행된다. 연말을 맞이하여 12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매일 방문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특히 12월 30일과 31일은 국내 내로라하는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2023카운트다운 파티’가 개최돼 더욱 화려하고 다이내믹한 불꽃놀이가 기대되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로맨틱한 겨울 제주신화월드에서 엔드리스 윈터 스토리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의 한 페이지를 장식할 수 있도록 기획된 여러 행사들은 제주신화월드를 찾는 고객들을 결코 실망시키지 않을 것 ”이라고 밝혔다.

 ※ 제주신화월드 소개

 2018년 3월에 공식 개장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중 하나다.

 제주신화월드는 총 2,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수려한 절경으로 유명한 제주 안덕면에 위치해 제주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제주도에만 존재한다고 알려진 천혜의 용암숲인 곶자왈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