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전국 청소년 독후감 대회 개최…중고교생 누구나 응모가능
상태바
인터파크, 전국 청소년 독후감 대회 개최…중고교생 누구나 응모가능
  • 승인 2020.03.2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인터파크는 한국도서관저널과 함께 오는 8월31일까지 학교 도서관 지원을 위한 '제14회 전국 청소년 독후감 대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의 중고교생이라면 응모가 가능하고, 38종의 지정도서 가운데 1권 이상을 읽고 200자 원고지 8매 내외 분량의 독후감을 대회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시상은 개인우수상(38명), 최다 독후감 응모학교(4개교), 우수 독후감 선정학교(중·고등학교 각 3개교), 지도 교사상(5명) 등 5개 부문에서 이뤄진다.

 개인부문은 상장과 도서상품권이, 학교부문은 상패와 도서관 지원 도서 각 150권씩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수상자는 오는 9월28일 인터파크 및 학교도서관저널 홈페이지, 청소년출판모임 카페에 공지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신호영 인터파크 도서사업팀장은 "인터파크는 청소년들이 독서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자기 주도적 독서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매년 전국 청소년 독후감대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올해는 개학연기로 평소 부족했던 독서 시간이 확보된 만큼 휴업 기간을 알차게 보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지정도서 목록 및 응모양식, 자세한 참가방법은 인터파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