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하 메시지〕제주 자연과의 상생과 공존에 대한 공감을
상태바
〔창간 축하 메시지〕제주 자연과의 상생과 공존에 대한 공감을
  • 승인 2019.07.1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제주의 자연과 문화, 도민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소통의 공간이 될 ‘컬처제주’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청정 제주’는 예로부터 내려오는 독특한 문화와 예술, 아름다운 언어와 자연으로 이루어진 ‘보물섬’입니다. 특히 제주의 자연은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그 아름다움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제주의 자연을 지키기 위한 도민들의 관심과 노력 덕분에 우리는 제주의 아름다움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이들이 오랫동안 소중하게 지켜온 제주를 미래 세대에게 고스란히 전하기 위해 우리는 청정 제주를 함께 만들어가야 합니다.

 바람을 막지 않고, 바람을 감싸 안는 돌담처럼 제주의 바람, 햇빛, 자연과 함께 공존하며 상생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제주에너지공사는 풍력자원 개발, 태양광발전단지 조성, 전기차 충전기 보급 사업 등 다양한 친환경 사업을 통해 제주 자연과의 상생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컬처 제주’의 창간으로, 도민과 함께 제주 자연과의 상생과 공존에 대한 공감을 쌓는 기반이 마련되길 바랍니다. 그 중심에서 ‘컬처 제주’가 공감의 문화를 잇는 다리가 될 것입니다.

 도민들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는 소통의 공간으로서 ‘컬처제주’의 역할을 기대하며, 나날이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9. 7.

 제주에너지공사 사장 김태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