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5:51 (목)
[전문]더불어민주당, “도민 여러분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상태바
[전문]더불어민주당, “도민 여러분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 승인 2020.04.1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민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에 감사드립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이번 제21대 총선 및 도의원 재보궐 선거 결과에 보여주신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결과는 제주다운 제주, 든든한 제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더불어민주당에 보내주신 제주도민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이 만들어 낸 제주도민의 승리입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 우리 제주에는 해결해야 할 문제가 많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은 이번 총선 공약인 배·보상 방안 마련을 포함한 4.3 특별법 개정안 통과, 도민 주권을 강화하는 제주형 자치분권 모델 완성, 농산물 가격의 안정과 유통체계 구축, 산업경쟁력 확보를 위한 물류비 절감 등을 반드시 실현시켜 제주도민이 행복한 제주특별자치도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문재인 정부와 함께 제주도민의 갈등을 치유하고, 코로나19를 반드시 극복해 나가기 위한 노력에 한치의 주저함도 없을 것입니다.

 존경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은 이번 선거 결과에 자만하지 않고, 항상 낮은 자세로 제주도민 여러분과 소통하고, 겸손한 자세로 제주도민을 섬기며, 힘있는 자세로 중앙정부와 협력해 나가겠습니다.

 항상 도민과의 약속을 되새기며 제주도민과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위해 나아갈 수 있도록 제주다운 제주, 든든한 제주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상대를 헐뜯고, 국민이 아닌 자신들의 이익만을 위해 싸우는 과거의 낡은 정치와 정정당당히 맞서 싸워 청정제주에 어울리는 깨끗하고 건강한 정치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지난 16년 동안 제주를 위해 열심히 일한 더불어민주당을 믿어 주시고, 다시 세 선거구 모두를 맡겨주셨습니다.

 제주도민의 믿음에 보답하는 길은 어떤 유혹에도 흔들림없이 제주도민의 행복과 제주의 발전을 위해 일하는 것임을 항상 명심하겠습니다.

 선거기간 동안 제주도민들에게 말씀드린 약속을 반드시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제주다운 제주, 든든한 제주를 만들어나갈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제주도민 여러분의 성원과 지지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어떤 흔들림 없이 제주도민 여러분의 선택에 후회가 없도록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020. 4. 16.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