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6-18 17:08 (화)
한국공항공사, 공항서비스 아이디어 및 중소기업 우수 기술 공모전 개최
상태바
한국공항공사, 공항서비스 아이디어 및 중소기업 우수 기술 공모전 개최
  • 승인 2024.06.1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항서비스 아이디어 및 중소기업 우수 기술 공모전’ 공식 포스터
‘공항서비스 아이디어 및 중소기업 우수 기술 공모전’ 공식 포스터

 한국공항공사(사장직무대행 이정기)는 공항서비스를 개선하고 공항운영·시설분야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공항서비스 아이디어 및 중소기업 우수 기술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분야는 공항서비스 아이디어, 중소기업 개발 우수 기술·제품, 중소기업 신기술 제안 등 총 3개 분야다. 공항서비스 아이디어 분야는 국민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개발 우수 기술·제품 분야와 중소기업 신기술 제안 분야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한다.

 공사는 전문가 심사를 통해 분야별로 △최우수상 1건(100만원) △우수상 4건(50만원) 등 총 15건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며, 공모에 선정된 중소기업에게는 중소기업 기술마켓 인증·등록(우수 기술·제품)과 기술 개발·판로 개척(신기술)을 지원할 계획이다.

 공모 기간은 오는 7월 21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https://contest.spectory.net/kac/airport) 또는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공항공사 소개

 한국공항공사는 김포·김해·제주·대구·광주·청주·양양·무안·울산·여수·사천·포항경주·군산·원주까지 14개의 지방공항을 통합 관리하는 공기업이다. 각 공항의 효율적인 건설·관리·운영, 항공산업의 육성·지원으로 항공수송을 원활하게 하고 국가경제 발전과 국민 복지 증진에 기여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