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5:51 (목)
JDC, ‘제주 한 달 살기’ 도외 창업기업 모집
상태바
JDC, ‘제주 한 달 살기’ 도외 창업기업 모집
  • 승인 2020.06.1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제주혁신성장센터 내 일자리 지원공간 J-CUBE(재단법인 홍합밸리 위탁 운영)에서 진행하는 지원사업인 ‘한 달 살기’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한 달 살기’ 지원사업은 제주에서 창업 및 사업화를 하고 싶은 (예비)창업팀을 대상으로 체류에 필요한 업무 공간(J-CUBE)과 숙소, 이동차량 등을 지원한다.

 신청 자격은 주민등록 주소지상 도외 거주자로, J-CUBE를 통해 제주 도내 기업, 창업지원기관 또는 연구기관 등과의 협업 및 교류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선정 시 최대 4주간 제주에 머무르며 활동하게 된다.

 이번 ‘한 달 살기’의 이용 기간은 8월 3일부터 10월 30일까지 3개월간이며, 재단법인 홍합밸리 홈페이지(https://honghapvalley.org/)를 통해 모집 공고 확인 후 오는 6월 30일까지 온라인(http://forms.gle/A4b5qXBPacYgCw2W9)에서 신청하면 된다.

 성낙창 JDC 산업육성팀장은 “제주 도외 많은 스타트업들이 이번 ‘한 달 살기’ 지원사업에 참여해 제주에서 사업의 기회를 발견하고 도내 기업‧기관과의 교류를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