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07:45 (금)
나의 제안이 양성평등한 제주를 만든다!
상태바
나의 제안이 양성평등한 제주를 만든다!
  • 승인 2020.06.2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가족 분야 2021년 연구과제 아이디어 공모

 제주여성가족연구원(원장 민무숙)은 도민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책 활용도가 높은 체감형 연구과제를 발굴하기 위해 도민을 대상으로 ‘2021년 제주여성가족연구원 연구과제’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제주 여성의 삶 재조명', '성 주류화', '여성의 대표성 제고', '여성 일자리 창출' 등 현안들을 살펴보고, 도민들의 다양한 생각들을 모아 양성평등한 사회로 가기 위한 공감대 확산을 위한 것이다

 공모 기간은 6월 24일부터 7월 21일까지이고, 참여 자격은 여성․가족분야 관심 있는 도민, 여성․가족 유관기관 등 누구나 가능하다.

 공모 분야는 여성․가족 분야의 효율적인 정책을 개발하기 위한 연구과제로, 자세한 공모분야는 다음과 같다.

 참여 방법은 제주여성가족연구원 홈페이지(www.jewfri.kr) 공지사항 및 팝업창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이메일(jewfri@jewfri.kr)로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정책연구실(064-710-4978)로 문의 가능하며, 제안된 연구과제는 내부 심사를 통해 소정의 상품(상품권)이 지급된다.

 민무숙 제주여성가족연구원 원장은여성가족 정책의 효율적인 개발을 위해서는 도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하면서, “양성평등한 제주사회를 실현하기 위한 도민들의 좋은 생각들이 모일 수 있도록 이번 공모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