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9:32 (금)
‘평화를 위한 기후행동(Climate Action):지구별 제주에서 평화를 수놓다’
상태바
‘평화를 위한 기후행동(Climate Action):지구별 제주에서 평화를 수놓다’
  • 승인 2019.09.1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평화센터, 9월 21일 ‘UN세계평화의 날 제주지역 기념행사’

 제주국제평화센터(센터장 김선현)는 세계 평화의 날인 9월 21일을 맞아서 올해의 UN세계평화의 날 제주지역 기념행사를 오는 9월 21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제주국제평화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평화의 날은 모든 인류가 평화를 약속하고 평화의 문화를 조성하는 데 기여하는 기념하는 날로 이번 기념행사는 유엔세계평화의 날 한국조직위원회 주최, 제주국제평화센터, 글로벌이너피스, 설문대어린이도서관, 제주국제개발협력센터 공동주관으로 열린다.

 2019 UN세계평화의 날 공식주제는 ‘평화를 위한 기후행동(Climate Action)’이며, 제주지역 기념행사의 소주제는 ‘지구별 제주에서 평화를 수놓다’이다.

 유엔세계평화의 날 제주지역 기념행사에서는 참여하는 협력 기관이 마련한 다양한 공연 및 체험을 할 수 있고 2019년도 세계 평화의 날 공식주제인 기후행동에 관련된 연설과 자료도 볼 수 있다. 행사 장소는 제주국제평화센터 야외와 평화센터 1층 로비 및 지하 1층 베릿내 문화예술공간이다.

 김선현 센터장은 “2019 유엔세계평화의 날 제주지역 기념행사를 위해서 다양한 기관과 단체가 협력하여 준비한 이번 행사에 제주도민과 도내에 거주한 외국인 등 많은 분의 참여를 통한 성공적인 행사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참가신청 사전등록은 온라인 링크를 통해서 신청 할 수 있으며, 링크를 통해 사전등록하신 분에게 행사기념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https://forms.gle/UrJhMwoUgDfWgzuD8)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