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27 (금)
김의근 ICC JEJU 대표, 긴급재난지원금 기부
상태바
김의근 ICC JEJU 대표, 긴급재난지원금 기부
  • 승인 2020.07.0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전액 필수품 구매, 남제주요양원에 기부
▲ 김의근 제주국제컨벤션센터 대표이사.
▲ 김의근 제주국제컨벤션센터 대표이사.

 김의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ICC JEJU) 대표이사가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을 전액 기부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김의근 대표이사는 7월 7일 오전,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80만원 전액으로 마련한 위생용품을 남제주요양원(원장 김영진)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평소 나눔과 봉사에 관심이 많은 김의근 대표이사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민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한 방법을 물색하던 중 이루어졌다.

 김의근 대표이사는 도내 자영업자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지역 내 마트를 이용해 위생용품을 구매했으며, 구매한 위생용품을 특히 많은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이 많은 요양시설 중 한곳인 남제주요양원에 기부했다.

 김의근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 지역사회에 최대한의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기부와 소비를 함께할 수 있는 방법으로 미약하나마 지역사회에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했다. 조금씩이나마 마음을 모아 선한 영향력으로 지역사회에 희망이 전파되길 바란다”는 소회를 밝혔다.

 한편, 김의근 대표이사는 ICC JEJU의 비상경영대책 일환으로 지난 4월부터 3개월간 직책수당을 반납하고, 임직원들의 유급휴가 기간 중 본인 임금의 30%를 추가로 반납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