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2:36 (일)
허향진 후보, 13일 후보 등록…“‘다시 시작하는 제주’, 도민의 힘으로”〔전문〕
상태바
허향진 후보, 13일 후보 등록…“‘다시 시작하는 제주’, 도민의 힘으로”〔전문〕
  • 승인 2022.05.13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도민들께 드리는 말씀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저 허향진은 ‘다시 시작하는 제주’를 ‘이젠 도민의 힘’으로 만들기 위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국민의힘 제주도지사 후보로 등록했습니다.

 저 허향진은 힘 있는 '여당 도지사'로서 제주의 미래와 성장을 튼튼히 하기 위해 윤석열 정부와 여당인 국민의힘과 긴밀하게 협조하면서 산적한 제주 현안과 제주의 국정 과제를 해결해 나갈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윤석열 정부의 인수위 지역균형발전특별위원회는 어제(12일) 제주에서 제주 7대 공약과 15대 정책 과제를 발표했습니다.

 제주 경제를 살리고 미래세대를 위한 성장동력이 될 이러한 사업을 차질 없이 이뤄낼 도지사 후보가 과연 누구입니까.

 새로운 시대에는 새로운 지도자가 필요합니다. 저 허향진은 경험과 경륜이 풍부하면서 노련한 정치 신인입니다.

 윤석열 정부가 추진하는 제주 현안 사업을 방해하고 흠집 내려는 민주당 세력에게 제주의 미래를 맡길 수는 없습니다.

 민주당은 제2공항 건설과 신항만 건설 등 제주 발전과 경제 위기를 타개할 각종 사업들을 대안도 없이 송두리째 부정하고 있습니다.

 민주당은 지난 20년 동안 제주지역 국회의원을 독식했고, 제주도의회마저도 장악했지만, 제주 발전에는 아랑곳하지 않고 오로지 자신들의 기득권만 챙기기에 급급했습니다. 민주당 후보가 당선되면 정말 제주를 위기로 몰아넣는 것은 아닌지 우려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존경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훌륭한 정치가는 다음 세대를 생각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저 허향진은 국립제주대학교 총장을 두 차례 역임하면서 청년 세대와 소통해왔기에 제주 청년들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도 잘 알고 있습니다.

 저 허향진, 무보수 도지사로 일하겠다고 약속드렸습니다.

 ‘섬을 뛰어넘어 대한민국을 리드하는 제주’ 완성에 모든 것을 걸겠습니다.

 이를 위해선 도민 여러분의 전폭적인 지지가 필요합니다. 제주도민을 믿고 9회 말 극적인 역전승을 이뤄내겠습니다.

 선거 승리로 제2공항 건설, 신항만 건설, 4.3의 완전한 해결, 관광청 신설, 청정 제주 실현, 미래산업 육성, 의료 안전망 강화 등을 비롯해 미래 50년을 내다보는 담대한 제주의 미래를 새롭게 설계하고, 커다란 성장 시대를 열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 05.13

국민의힘 제주도지사 후보 허향진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