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2:36 (일)
‘이도2동 을’ 김명만 후보, “검증된 일꾼이 지역주민 심부름꾼 돼야”
상태바
‘이도2동 을’ 김명만 후보, “검증된 일꾼이 지역주민 심부름꾼 돼야”
  • 승인 2022.05.30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오후 7시 총력유세 개최…막바지 세결집 및 부동층 공략 주력

 6.1 지방선거에서 도의원 선거(이도2동 을)에 나선 국민의힘 김명만 후보는 5월 30일 오후 7시, 총력유세를 갖고 막바지 세결집 및 부동층 공략에 힘썼다.

 김명만 후보는 “이번 선거는 여러분이 살고 있는 지역의 발전과 편안한 삶을 만들어 줄 후보를 선택하는 선거”라며 “또한 이번 지방선거를 잘 치러야 제주도정은 물론 현 정부가 안정적으로 국정을 운영할 수 있고, 집권여당의 적극적인 지원도 이끌어 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지역현안 해결과 확실한 중앙정부 및 집권여당의 지원을 이끌어 내기 위해서는 검증된 일꾼이 여러분의 심부름꾼이 되어야 한다”며 “저는 두차례 의정활동을 통해 열정과 성실함을 겸비한 지역일꾼으로서의 검증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김 후보는 “지난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 조직본부 공정희망연대 지방분권 위원장을 지낸 만큼 확실한 지원을 이끌어 낼 수 있다”고 자신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그러면서 김 후보는 ▲도남복합센터 건립▲주차타워 등 추가적인 공영주차장 조성 ▲영유아‧어린이 통합돌봄센터 및 작은도서관 설치 ▲‘학원 통학차량 동승보호자 인건비 지원 조례’ 제정 ▲청년소통협력센터 건립 ▲도남복합센터 지역인재 우선 고용 등 청년일자리 지원 강화 ▲청년·신혼부부 공공임대주택 건립 ▲이도초~중앙중 구간 도시계획도로 조속 개설 ▲‘공동주택 관리 조례’ 개정 노후 공동주택 지원액 대폭 확대 ▲이도주공아파트 및 노후 공동주택 재건축 지원 ▲‘치매예방 시범동’ 지정 및 건강·여가 등 프로그램·어르신 일자리 확대 ▲기관 및 단체-소상공인 1대1 결연 ▲주요도로 전선지중화 및 도시가스배관 설치 에너지복지 향상 등의 공약을 제시하며 표심을 파고들었다.

 김 후보는 “저 김명만은 도남 토박이로 지역에 뿌리를 내리고 여러분과 함께 삶의 터전을 일궈 왔고 앞으로도 함께 일궈나갈 것”이라며 “제가 제시한 공약이 지켜지려면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한 표가 모아져야 한다”고 역설했다.

 김 후보는 “여러분들이 저에게 보내주시는 소중한 한 표 한 표는 지역 발전을 이끄는 커다란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늘 그래왔듯 제시한 공약은 반드시 지켜 지역주민들의 삶의 짐과 고단함을 덜어 드리도록 하겠다”며 전폭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