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2:36 (일)
‘노형동 갑’ 양경호 후보, "‘일 잘하고 능력 있는, 준비된 일꾼’ 지지" 호소
상태바
‘노형동 갑’ 양경호 후보, "‘일 잘하고 능력 있는, 준비된 일꾼’ 지지" 호소
  • 승인 2022.05.30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총력 유세…‘깨끗한 선거, 깨끗한 노형’ 슬로건 제시

 6.1 지방선거에서 도의원 선거(노형동 갑)에 나선 더불어민주당 양경호 후보가 5월 30일, 총력유세를 갖고 “일 잘하고 능력 있는, 준비된 일꾼을 선택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양경호 후보는 이날 오후 7시, 노형 정한오피스텔 사거리에서 ‘깨끗한 선거, 깨끗한 노형’을 슬로건으로 한 총력유세를 갖고지지 호소와 함께 필승 결의를 다졌다.

 이날 총력유세에는 송재호 국회의원과 김태석 전 도의회 의장을 비롯 도의원 후보, 주요 당직자 등 지지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양경호 후보는 유세를 통해 “‘제주의 자존심 노형! 품격 높은 노형!’을 만들기 위해 준비된 후보를 선택해달라”며 “여러분이 힘을 한데 모아주시면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고 역설했다.

 양경호 후보는 ▶노형오거리에 노형 스카이파크 프로젝트 추진 ▶도심형 청소년 스포츠 복합문화센터 건립 ▶주민공동체 마을 주차허가제 도입 ▶노후화된 중소형 공동주택 재개발 사업 추진 ▶생활쓰레기 처리방식 개선 등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이어 양경호 후보는 ▶반려인들이 마음 놓고 생활할 수 있는 환경조성 ▶어르신 일자리 종합지원센터 설립 ▶한라수목원내 스포츠 복지타운 조성 ▶어르신 놀이터 설치 및 노인복지관 운영 강화 등도 함께 약속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