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2:36 (일)
제주 로타리클럽, 제주시가족센터에 후원금 전달
상태바
제주 로타리클럽, 제주시가족센터에 후원금 전달
  • 승인 2022.07.1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3662지구 제주로타리클럽(전임회장 현동환)은 지난 7월 9일, 제주 오리엔탈호텔에서 제주시가족센터(센터장 이영은)에 한부모가정 생활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제주 로타리클럽 회장 및 임원 이사 이·취임식을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한부모 청소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제주로타리클럽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후원과 봉사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전하며 제주시가족센터에 제주도의 어려운 가정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후원금을 전달했다.

 제주시가족센터 이영은 센터장은 “기존의 한부모 지원사업의 영역이 청소년 한부모를 대상으로 확대되었는데, 이번 후원은 청소년 한부모 지원사업의 토대가 될 것"이라며, " 회장 임기를 마치고 새로 시작하는 자리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해주신 현동환 전 회장님과, 김재훈 신임 회장님, 로타리클럽 임원분들과 소속 회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제주시가족센터는 건강가정지원센터와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합해 다양한 가족을 모두 포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가족을 위한 교육과 상담·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취약 위기가정을 위한 사례관리 서비스와 다문화가정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하는 통합 가족복지기관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