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8:13 (일)
“아이들과 함께 동심의 세계로 놀러 오세요”
상태바
“아이들과 함께 동심의 세계로 놀러 오세요”
  • 승인 2022.11.2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천읍도서관, 가족 창작극 ‘꼬마 농부 라비’ 참여자 모집

 조천읍도서관에서는 지역주민들이 연말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창작극 ‘꼬마 농부 라비’ 공연을 오는 12월 10일 토요일 오후 2시에 개최한다.

 창작극 ‘꼬마농부 라비’는 제주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창작 극단 ‘두근두근 시어터’가 제작한 공연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전 연령 관람이 가능한 창작 가족극이다.

 자연을 사랑하는 두더지 라비와 당근밭 농부아저씨 사이에서 벌어지는 테이블 인형극으로, 라비의 고군분투기로 자연의 법칙과 친구와의 우정을 깨닫게 해주는 텃밭 어드벤쳐 이야기이다.

 특히 텃밭에서 이루어지는 식물의 다양한 변화와 생명을 틔워낼 준비를 하는 대자연의 시간표를 엿보는 라비의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공연 관람자 모두가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하고자 하는 분들은 11월 28일부터 12월 7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lib.jeju.go.kr/) 프로그램 신청 코너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참여 인원은 가족 단위 포함,  선착순 50명을 모집하고 있다.

 조천읍도서관 관계자는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과 더불어 지속적인 가족 공연 등을 개최해 관내 지역주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