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2:36 (일)
김경학 의장, 일일 환경미화원 활동 및 연말 사회복지시설 위문 방문
상태바
김경학 의장, 일일 환경미화원 활동 및 연말 사회복지시설 위문 방문
  • 승인 2022.12.1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2일, '민생현장 속으로'

 김경학 도의회 의장은 12월 12일, 환경미화 현장을 방문해 환경미화원과 함께 쓰레기 수거 활동을 하며 환경미화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김경학 의장은 이날 새벽 6시부터 오전까지 화북동 일원에서 환경미화원과 함께 쓰레기 수거 활동을 펼친 후 환경미화원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의장은 재활용품 요일별 배출 실태와 환경미화원의 안전한 작업 환경 조성 및 처우 개선 등에 대한 애로사항 및 의견을 수렴했다.

 또한, 겨울철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이 있는 도내 사회복지시설 2개소(벧엘, 삼양소규모노인종합센터)를 방문해 종사자 및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방문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와 연말을 맞아 사회복지시설에 있는 노인 및 장애인 등 소외되기 쉬운 계충에 대한 관심을 갖고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나누기 위한 취지에서 이루어졌다.

 김경학 의장은 “동절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새벽부터 깨끗한 생활 환경 조성을 위해 고생하는 환경미화원들과 겨울철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 지원시설을 방문해 생생한 현장의 소리를 듣고 소통하게 되어 뜻 깊은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 소통을 통해 도민의 의견을 현장에서 직접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민생현장 소통을 강조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