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2:36 (일)
제주 루체빌, 제로 웨이스트 운동에 동참한 ESG 패키지 ‘Green Stay’ 출시
상태바
제주 루체빌, 제로 웨이스트 운동에 동참한 ESG 패키지 ‘Green Stay’ 출시
  • 승인 2023.08.1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중산간에 자리한 루체빌리조트
제주 중산간에 자리한 루체빌리조트

 휘찬은 제주 루체빌이 지속 가능한 ESG 경영의 하나로 ‘Green Stay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Green Stay 패키지는 환경 오염을 최소화한 루체빌 룸 온리 상품으로, 플라스틱과 룸 어메니티가 제공되지 않는다. 일 5객실 6만5000원 한정 판매로 진행되며 예약 기간은 8월 31일까지, 투숙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2박 연박 고객에게는 특별히 페이셜, 바디, 샴푸, 컨디셔너 4종으로 구성된 포도뮤지엄 친환경 솝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1박 투숙 고객 역시 1만원 추가 시 수령할 수 있다.

 Green Stay 패키지에는 기본 스탠다드 트윈 룸이 제공되며, 1만원 추가 시 디럭스 룸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 하루 전까지 조식 신청 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디아넥스 호텔의 국내 유일 아라고나이트 고온천과 실내 수영장 이용료 40% 할인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예약은 루체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제주 중산간에 자리한 루체빌은 가족 단위 고객 특화 호텔로, 다른 호텔 대비 49㎡의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루체빌은 1층 해밀레스토랑부터 북카페, 스포츠홀, 콘퍼런스룸 등 풍성한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호텔 맞은편에는 포도뮤지엄이 있어 다양한 즐길 거리를 누릴 수 있다.

 휘찬 소개

 휘찬은 맑은 공기와 여유와 즐거움을 간직하고 있으며, 전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늘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루체빌의 운영사다. 루체빌은 호텔 내 최고의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어 여행길이 편리하도록 도와주며,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