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2:36 (일)
제남도서관, 2023년 9월 토요시네마 운영 안내
상태바
제남도서관, 2023년 9월 토요시네마 운영 안내
  • 승인 2023.08.3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남도서관(분관장 황정식)은 지역주민들에게 가족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2023년 9월 '토요시네마'를 운영한다.

 9월에 상영되는 영화는 총 4편이다.

 ▶'트롤'(9월 2일) - 모두 행복한 트롤 왕국의 긍정공주 ‘파피’. 노래와 춤이 끊이지 않던 트롤 왕국에 우울종결자 ‘버겐’이 쳐들어온다! ‘파피’는‘버겐’에게 납치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걱정병 친구‘브랜치’와 함께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피터 래빗'(9월 9일) - 시골마을에서 ‘비’의 사랑을 받으며 살고 있던 ‘피터 래빗’과 친구들. 어느 날 런던에서 온 ‘토마스’가 ‘피터 래빗’이 가장 좋아하는 당근밭 출입을 막는다. ‘피터 래빗’과 친구들은 당근밭에 들어가기 위한 작전을 짜고, ‘토마스’는 토끼들을 물리칠 계획을 세우는데.....

 ▶'천공의 성 라퓨타'(9월 16일) - 파즈는 빛나는 목걸이를 한 채 하늘에서 떨어지는 시타를 구해준다. 시타가 군대와 해적에게서 도망갈 수 있게 도와주다가 라퓨타의 위치를 가리키는 목걸이를 무스카에게 뺏긴다. 라퓨타 비행석에 다다른 무스카가 라퓨타의 힘을 부활시켜 세계를 지배하려 한다. 이를 막기 위해 시타는 파즈와 파멸의 주문을 외우는데.....

 ▶'겨울왕국'(9월 23일) - 서로가 최고의 친구였던 자매 ‘엘사’와 ‘안나’. 하지만 ‘엘사’에게는 말 못할 비밀이 있다. 바로 모든 것을 얼려버리는 힘. 언니 ‘엘사’는 자신의 힘이 두려워 왕국을 떠나고, 얼어버린 왕국의 저주를 풀기 위해 ‘안나’는 언니를 찾으러 간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