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2:36 (일)
한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개최
상태바
한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개최
  • 승인 2023.09.0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펼쳐보자, 책도 꿈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한경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경도서관은 독서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 9월을 맞아 ‘펼쳐보자, 책도 꿈도’를 주제로 지역주민들이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강연·공연·전시·체험 행사를 운영한다.

 9월 3일에는 여행드로잉 작가인 리모(김현길)을 초빙해 '리모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리모 작가는 '혼자, 천천히, 북유럽', '내가 다시 제주였으면 좋겠어' 등 다양한 여행 에세이를 출간해 독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

 9월 26일에는 한경면 지역의 아이들과 가족들을 위한 '독서의 달 특별 마술 공연'이 운영되며, 9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와 매주 일요일 오후 2시에 ‘책’과 관련된 영화를 선정해 '한경도서관 9월 Family 시네마'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연체자 구제 캠페인', '주제가 있는 북큐레이션', '2023년 한경도서관 독서 아카데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jeju.go.kr/lib)를 참고하면 된다.

 김윤철 탐라도서관장은 “이번 독서의 달 행사가 지역 주민들의 일상 속에서 힐링이 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