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2:36 (일)
굿네이버스 제주지부, 오름중에 학교발전기금 기탁
상태바
굿네이버스 제주지부, 오름중에 학교발전기금 기탁
  • 승인 2023.11.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제주지부(본부장 권민정)는 ‘Good Action’ 청소년 캠페인 활동에 참여한 오름중학교(교장 강금진)에 학교발전기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굿네이버스 제주지부는 해마다 청소년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수혜 및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Good Action’ 청소년 캠페인에 오름중학교 전교생이 관심을 가지고 열심히 참여해 뜻깊고 유의미한 캠페인 활동이 되었다면서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이어 전달식에 참석한 굿네이버스 제주지부 윤재민 팀장은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캠페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준 오름중학교에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으며, 굿네이버스에서는 “계속해서 이와 같은 캠페인 활동과 여러 지원사업을 통해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강금진 교장은 “학교 및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굿네이버스 제주지부에 감사드리며, 이와 같은 캠페인이 더욱더 활성화되어 많은 이들이 학교와 지역, 나라와 세계에 대해 알아가고 서로 협력할 수 있는 공동체 사회가 형성되기를 바란다, 내년에도 굿네이버스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학생들에게 뜻깊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오름중학교는 기탁받은 발전기금을 추후 도움이 필요한 학생과 가정에 지원할 계획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