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8:02 (일)
프로캡 인터내셔널, 제주도서 파트너 워크숍 진행… 동료애 다지고 우호 관계 강화
상태바
프로캡 인터내셔널, 제주도서 파트너 워크숍 진행… 동료애 다지고 우호 관계 강화
  • 승인 2024.01.2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캡 인터내셔널이 개최한 제주도 파트너 워크숍 전경
프로캡 인터내셔널이 개최한 제주도 파트너 워크숍 전경

 프로캡 인터내셔널(Procap International)이 2023년 12월 7일부터 12일까지 제주도 그랜드 하얏트에서 한국, 중국, 필리핀 3개국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2024년 전략 기획을 위한 워크숍인 리더스 서밋(Leaders Summit)을 진행했다. 이 워크숍에는 약 150명의 파트너가 참석했다.

 3국 파트너들은 워크숍 기간 풍광이 아름다운 제주도 리조트에서 서로의 이상과 계획, 전략을 허심탄회하게 공유했다. 파트너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친목을 다졌으며 새로운 파트너십도 맺었다. 필리핀과 중국의 파트너들은 초청으로 화답했다.

 워크숍을 통해 파트너들은 프로캡 인터내셔널의 향후 전략 계획과 목표를 논의했으며 경영진과도 수 차례 소통했다. 프로캡 인터내셔널이 국제적 영향력과 네트워크 확장을 꾀하고 있는 가운데 경영진은 이와 관련한 국가별 사업 계획을 상세히 밝혔다.

 행사 후 파트너들은 한층 돈독해진 동료애를 확인했으며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결실도 맺을 수 있었다. 필리핀과 중국의 파트너들은 한국 파트너들에게 조만간 자국을 방문해 달라고 요청하기도 했다.

 ProCap International 소개

 프로캡 인터내셔널(Procap International)은 기술 기반의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Capital Protection의 최전선에 서 있다. 프로캡의 핵심은 게임과 거래소의 다양한 거래 수단에 대한 위험 관리에 있다. ProCap Formula를 준수하는 고객은 정확한 예측을 통해 안정적인 일일 수익을 누릴 수 있으며, 잘못된 예측으로 인한 재정적 손실에 대한 우려를 완화할 수 있다. 산업 통합과 기술적 혼란으로 특징지어지는 시대에 Procap의 고급 운영 모델은 경쟁력이 뛰어나고 비용 효율적인 보험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은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보험 계약자 및 게임 운영업체와 Procap의 독특한 통합은 업계 최초며, 획기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실질적인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