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2:36 (일)
〔22대 총선〕녹색정의당, 제주시을 선거구 강순아 예비후보 ‘공천’ 확정
상태바
〔22대 총선〕녹색정의당, 제주시을 선거구 강순아 예비후보 ‘공천’ 확정
  • 승인 2024.03.01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삶을 바꿀 한판승부!’ 강순아 예비후보… "도민들의 삶을 바꿀 한판 진검승부 펼치겠다"
▲ 강순아 예비후보.
▲ 강순아 예비후보.

 녹색정의당은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제주시 을 선거구 후보자로 강순아 예비후보를 공천 확정했다.

 녹색정의당 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2월 25일부터 29일 오후 6시까지 이뤄진 전국 선거구 후보자 선출을 위한 당원 온라인 투표를 통해 이같이 결정됐다고 밝혔다.

 제주시 을 선거구에서는 강순아 후보가 단독 등록해 지역 당원에 의한 찬반투표가 진행되어 98.5% 찬성을 얻은 강순아 예비후보가 공천 확정됐다.

 '내 삶을 바꿀 한판승부!’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득표활동에 나서고 있는 강순아 예비후보는 "압도적인 찬성으로 제주시을 선거구 국회의원 후보자로 선출해주신 당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제22대 총선이 두 달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도 거대 양당의 기득권 싸움, 제3지대를 둘러싼 정치권의 합종연횡 등으로 정치가 국민들에게 희망을 드리지 못하고 있다. 비록 녹색정의당의 앞 길도 쉽지 않지만, 당원들과 도민들을 믿고 이번 총선에서 기필코 도민들의 삶을 바꿀 한판 진검승부를 펼쳐내겠다”고 피력했다.

 한편, 녹색정의당 제주도당(위원장 김옥임)은 제22대 총선 후보자 등록기간(3월 21일~22일) 전까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등의 후보자가 발굴될 경우 추가로 선출선거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