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평화·지속가능개발’ 세계시민 캠페인 개최
상태바
제주대, ‘평화·지속가능개발’ 세계시민 캠페인 개최
  • 승인 2020.09.1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학교 제주국제개발협력센터(센터장 이경상)는 9월 21일, UN세계평화의 날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평화&SDGs(지속가능개발목표) 세계시민 캠페인’을 개최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2020년 UN세계평화의 날 슬로건은 ‘함께 만드는 평화(Shaping Peace Together)’다.

 제주국제개발협력센터는 이를 기념해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힘내라 제주!’ 응원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따뜻한 마음으로 친절을 베풀며 희망을 전하고, 전염병으로 인해 발생하는 차별이나 증오없이 평화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실천에 동행하는 취지에서다.

 센터는 이와 함께 제주지역 코로나19 대응 관련 기관과 의료진에게 응원 도시락도 전달한다.

 ‘힘내라 제주!’ 응원 이벤트는 지난 9월 11일 시작돼 9월 24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제주 코로나19 대응 관련 부처와 의료진들 사연이나 그들을 응원하는 메세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제주국제개발협력센터는 제주지역 ODA(공적개발원조)의 참여 기반 확대를 위해 지난2016년 6월 제주특별자치도, KOICA, 제주대 등 3자간 업무협약을 통해 출범했다.

 ※ 참여 링크 : https://forms.gle/skvbjtfhYY6Hoogu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