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7:52 (금)
제주시 올해의 책 정재찬 작가 ‘릴레이 북콘서트’ 참여자 모집
상태바
제주시 올해의 책 정재찬 작가 ‘릴레이 북콘서트’ 참여자 모집
  • 승인 2021.09.0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우당도서관은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9월 제주시민 추천 작가 ‘릴레이 북 콘서트’ 온라인 참여자를 모집한다.

 ‘우리가 인생이라 부르는 것들’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북’콘서트는 9월 11일 오후 2시에 제주시민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전면 비대면 온라인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북콘서트에 초청된 정재찬 작가는 15만 독자의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시를 잊은 그대에게’, ‘그대를 듣는다’ 등을 집필했으며, 시는 물론이고 인문학·예술·대중문화에 이르기까지 풍요로운 콘텐츠로 구성된 이번 강연을 통해 제주시민들의 시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제주독서대전’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을 진행해 제주도민뿐만 아니라 전 국민 누구나 북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작가와의 사전협의를 통해 오는 10월 8일까지 ‘제주독서대전’ 채널을 다시 볼 수 있도록 했다.

 북콘서트 참가신청은 오는 9월 9일까지 ‘책 섬, 제주’ 홈페이지(http://woodang.jejusi.go.kr 프로그램⟹프로그램 사전신청)에서 신청 가능하며, 줌 플랫폼을 통해 참여할 온라인 참여자 5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김철용 우당도서관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북콘서트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하고 독서에 대한 흥미를 갖게 되는 작가와 독자와의 작은 공감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